코코아 없는 초콜릿 WNWN
코코아가 없는 초콜릿을 시장에 처음 선보인 WNWN푸드랩스가 제조 규모를 늘리고 브랜드 제품을 판매위해 약 73억의 자금을 조달했다. 제품은 비건, 카페인 없고 글루텐이 없으며 팜유를 사용하지 않고 테오브로민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개들에게 안전하다.
Read More코코아가 없는 초콜릿을 시장에 처음 선보인 WNWN푸드랩스가 제조 규모를 늘리고 브랜드 제품을 판매위해 약 73억의 자금을 조달했다. 제품은 비건, 카페인 없고 글루텐이 없으며 팜유를 사용하지 않고 테오브로민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개들에게 안전하다.
Read More영국의 식품 기술 스타트업인 윈윈(WNWN)이 세계 최초로 카카오 열매 없이 만든 초콜릿을 선보였다. 팜오일(야자유)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완전 채식 제품에 카페인·글루텐·테오브로민이 없고 어린이와 노예 노동, 삼림 벌채를 하지 않은 제품이다.
Read More영국의 제과회사 캐드베리는 첫 번째 비건 초콜릿 바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캐드베리 플랜트 바는 스무스 초콜릿과 솔티드 카라멜의 두 가지 맛이며 유제품 우유 대신 아몬드 페이스트를 사용했다.
Read More올인원 비누로 유명한 닥터브로너스가 비건 초콜릿 캔디 바 라인인 닥터 브로너스 ‘매직 올 원 초콜릿’을 출시할 예정이다.
Read More영국의 초콜릿 브랜드 캐드배리, 비건 초콜릿 출시를 알렸다.
Read More진하고 달콤한 맛, 초코덕후 위한 ‘초콜릿 열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