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 ‘헬로베지’ 론칭
오뚜기가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를 선보이며 첫 제품으로 ‘채소가득 카레’, ‘채소가 짜장’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오뚜기 레토르트 카레·짜장 최초의 비건 인증 제품으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더 읽기오뚜기가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를 선보이며 첫 제품으로 ‘채소가득 카레’, ‘채소가 짜장’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오뚜기 레토르트 카레·짜장 최초의 비건 인증 제품으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더 읽기오뚜기가 가치 소비 트렌드 확산세에 발맞춰 비건 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가 증가하자 이에 맞추어 볶음밥, 라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비건 간편식을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섰다.
더 읽기오뚜기가 동물성 재료를 쓰지 않고 채소 원료만 가지고 엄선해 만든 ‘그린가든 만두’와 ‘그린가든 카레볶음밥’,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 을 출시했다.
더 읽기오뚜기의 11월 출시한 채소라면 ‘채황’이 영국 비건 협회인 ‘비건 소사이어티(The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더 읽기오뚜기가 10가지 채소를 사용한 채소라면 ‘채황’을 출시했다. 감자전분으로 면을 만들고 각종 야채로 감칠맛을 낸 비건 라면이다.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