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알티스트, 뉴욕 푸드엑스포 참가

0902 TWF 부스

친환경 대체식품 전문기업 알티스트가 뉴욕에서 열리는 ‘True World Foods Expo’에 참가한다.

지난 2018년도에 처음 개최된 이 행사는 참다랑어, 킹크랩 등 최고급 해산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푸드 엑스포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년부터 중단되었으나 오는 9월 18일, 3년 만에 열리게 됐다.

이번 행사는 2022에는 40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가진 업계 관계자를 비롯해 전 세계 12,000개 이상의 레스토랑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다.

국내 최초로 식물성 참치를 개발한 알티스트는 식물성 참치와 베지 오징어 링, 식물성 불고기로 TWF Expo 2022에 참가한다. 다양한 해산물이 나오는 TWF Expo 2022에서 알티스트는 식물성 참치 및 대체육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장점 및 특징을 전 세계 업계 관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현장에서 참치마요 카나페를 비롯하여 스파이시 참치 캘리포니아 롤, 베지 오징어 링 튀김, 불고기 롤까지 다양한 식물성 요리의 시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알티스트 관계자는 “세계적인 박람회에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식물성 참치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TWF Expo 2022에서 식물성 참치를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를 비롯해 식물성 참치 및 베지 오징어링, 식물성 불고기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알티스트의 대체육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세계적인 활로를 개척하고 대체육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