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어메이징 오트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요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팝업스토어에서 28일 오전 10시 라이브방송을 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대표 쇼호스트 노금미가 ‘Amazing Taste of Oat, 오트 미식’을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카페 현장에서 진행한다.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당일 방송 중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VIP키트를 선물한다. 제품을 구매한 후 방송 댓글란에 구매번호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카페 한정 굿즈도 받을 수 있다.

지난 8일 성수동에 오픈한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2주만에 SNS 언급량 6천 건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방문자들은 ‘맛과 모양 모두 디저트 맛집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같은데 비건이라니 놀랍다’, ‘비건이면서 맛있는 디저트를 직접 만들 수 있어 좋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11월 6일까지 운영되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오트(귀리)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물론 비건 쿠킹 클래스와 이색적인 포토존, 굿즈 등을 통해 오감으로 오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대한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특히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관심이 있지만 여러 이유로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나마 어메이징 오트 카페를 체험하고 오트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재미있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어메이징 오트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