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즐거움을 위한 동물학대는 중범죄!

동물 학대 및 고문 방지법이 법률로 체결되어 ‘ANIMAL CRUSH’ 비디오 및 컨텐츠의 제작과 배포가 중범죄로 취급된다

※ 원문을 가져오는 과정에서 의미를 명확하게 하기 위해 설명을 붙인다. ‘Animal Crush’는 단순히 동물학대라고 번역이 되지 않고, 더 심한 의미다. 동물권단체 케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한다.

Animal Crush는 수많은 방법으로 잔인하게 자행되는 동물들을 고문하는 행위를 말한다. 이는 종종 새끼, 강아지, 고양이, 토끼, 쥐와 같은 작은 살아있는 동물들이다. 비디오는 종종 하이힐을 신은 여성들이 작은 동물들을 밟고 그들을 짓누르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폭력은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강아지를 산 채로 태우고 고양이를 바닥에 못박는 등, 인터넷을 떠도는 동물을 고문하고 학대하는 것들을 일컫는다.

이번 주 트럼프 대통령은 동물 학대 방지 및 고문 방지법 (PACT)에 서명했다. PACT는 개, 고양이, 생쥐와 같은 살아있는 동물을 짓밟고, 태우고, 익사시키고, 질식하고, 찌르는 것을 포함한 성적인 페티쉬 인 ‘Animal Crush’를 금지한다. 이 법안을 대표했던 테드 더치와 베른 부캐넌은 2010 년 Animal Crush 비디오 금지행동에 의해 배포는 금지를 이뤄냈지만 기본 컨텐츠는 불법이었던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제부터 이 법의 위반자는 연방법에 의해 벌금 및 최대 7 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것이다. 더치는 “이것이 옳은 일임을 아는 모든 동물 애호가들에게 특별히 감사하다. 이것은 동물 학대를 끝내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라고 의견을 밝혔다.

법의 원래 개념은 5년 전 동물 보호 단체인 Animal Wellness Foundation(AWF)에 의해 정립되었으며 PACT는 Humane Society Legislative Fund를 포함한 여러 동물 권리 단체에 의해 지지받았다. 홀리 간 총재는 AWF 국무부 장관은 “국회는 많은 법안들이 상정되어 있지만, 동물은 악의적인 학대로부터 보호받을 가치가 있는 대상이다”고 말했다.

PACT는 일부 동물을 보호하는 단계는 이뤄냈지만 앞으로 식품, 패션, 스포츠 및 과학 연구에 이용되는 동물은 제외된다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동물은 계속 잔인하게 고문을 당하고 실험될 것이다.

CNN 원문보기

멧돼지는 죽이고, 기업화한 농장만 살리고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