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빅 아이디어 벤처스, 아시아 푸드쇼에서 대체 단백질 파빌리온 연다

식품 기술 분야에 투자하는 초기 단계의 글로벌 리더인 빅 아이디어 벤처스는 글로벌 전시 업체 인포르마 마켓과 파트너십을 맺어 대체 단백질 파빌리온을 연다.

다음 달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의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 푸드 앤 호텔 2022’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파빌리온은 식물성 대체육 및 배양육 사업을 진행하는 9개국 이상에서 온 17개 이상의 기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일본 각국의 현지 파트너사와 제휴해 열리는 행사에 약 10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참여 업체들은 아시아 시장에서 다양한 잠재 파트너사,고객,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제품과 혁신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대체 단백질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도네시아의 그린레벨푸드(Green Rebel Foods), 싱가포르의 시옥 미트(Shiok Meats), 캐나다의 이볼브드 미트(Evolved Meats)는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한국 기업 씨위드(Seawith)와 휴닉(HUENIC)도 최초로 대중에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식물성 및 대체 단백질 식품 컨설팅 에이전시 HAE Creative가 파빌리온을 대표해 참가업체들과 함께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초청장 신청하기

빅 아이디어 벤처스 파빌리온은 6월 한국을 시작으로 10월의 일본까지, 5개국에서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석 문의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