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도미노피자 비건 치즈 출시

동물 권리 단체인 동물 윤리적 치료를 위한 사람들(People for the Ethical Treature of Animals, PETA)에 따르면, 2020년 초에 국제 피자 체인인 도미노가 영국 지역에 야채 치즈와 크러스트를 첨가할 것이라고 한다.

이 체인점은 또한 추가로 세 개의 (비공개) 국가에서 새로운 채식주의 옵션도 선보일 것이다. PETA UK는 블로그에 “PETA의 기업 홍보팀과 다른 팀들은 수년 동안 이 회사에 채식주의 피자를 제공하라고 촉구해왔다”고 게시했다. “이 채식주의 도미노 효과가 마침내 파파 존, 피자헛, 피자엑스프레스, 지지와 맛있는 채식주의 선택권을 제공하는 다른 체인점들에 합류하게 되어 흥분된다.”고 단체는 밝혔다.

2018년, Domino의 UK는 영국 브랜드 Bute Island Foods가 만든 채식 치즈를 얹은 베간 슈퍼피자를 영국에서 처음으로 시험했다. 작년에, 호주와 뉴질랜드에 있는 Domino의 위치는 미국에 본사를 둔 브랜드인 Follow Your Heart의 야채 치즈를 소개하면서 그들의 야채 메뉴 선택사항들을 혁신하기 시작했다. 지난 9월, Domino의 호주는 브리즈번 회사가 9개월 동안 개발한 콩을 이용한 채식 쇠고기를 메뉴에 추가했고, 최근에 채식 햄과 페퍼로니로니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