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고든 램지 비건 버거 메뉴에 포함

영국 유명 셰프 고든 램지갸 시카고에 버거 레스토랑을 열었다. 레스토랑의 메뉴엔 비건 버거가 포함됐다.

고든 램지 버거(Gordon Ramsay Burger)는 8개의 시그니처 버거 제조사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중 하나는 비건 버거다. 식물성 이 버거는 비건 패티, 양상추, 토마토, 아보카도, 계란 없는 마늘 마요가 특징이며 비건 번과 함께 제공된다. 비건 패티는 또한 다른 버거에도 고기 대신 추가 6달러에 교체가 가능하다.

“시카고와 시카고의 음식의 열렬한 팬으로서 이 도시에 레스토랑을 열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램지는 성명을 통해 밝혔다. 고든 램지는 2012년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플래닛 할리우드 리조트 & 카지노 안에 첫 번째 고든 램지 버거를 열었다.

고든램지의 변화

2018년 이전, 램지는 종종 비건들을 조롱하며 그는 채식주의자들에게 알레르기가 있다고 말해왔다. 그러나 식물에 기반한 제품들의 소비가 활발해지자 램지는 태도를 바꿨다. 그는 런던의 고든 램지 피자 스트리트에 비건 피자를 추가했다. 긍정적인 피드백은 그가 식물 기반 요리 제품을 계속 시도하도록 영감을 주었고, 2019년 1월 램지는 같은 레스토랑(현 브레드 스트리트 키친)에서 식물 기반 완전 채식주의 메뉴로 새해를 시작했다. 다양한 비건 메뉴에는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호박 수프, 슈퍼푸드 샐러드, 야생 버섯으로 만든 리조또, 가지 위에 얹은 피자, 초콜릿 아보카도 무스부터 바나나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디저트가 포함됐다.

고든 램지는 고기 대신 비트를 사용한 비프 웰링턴의 비건 버전과 선데이 로스트를 출시했다. 올해 초, 램지는 비건 레시피로 틱톡에서 입소문을 탔는데 그것은 버터와 양념된 두부 부스러기가 바삭바삭하게 구워지는 쌀로 만든 페이퍼와 양념장 사이에 층을 쌓아 만든 바삭한 비건 베이컨이다. 틱톡 비디오의 마지막 부분에서 램지는 이 비건 베이컨으로 BLT를 만들고 이렇게 말했다.  “자신이 채식주의자가 됐다’고

채식주의를 받아들이다

고든 램지는 버거 외에 모로코 향신료 비건 미트볼, 임파서블 버거(비건 체다치즈) 등의 아이템을 사용한 레스토랑을 애틀랜틱시티에 고든 램지 펍앤그릴 등 미국 내 여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몇 년간 많은 채식 제품을 경험하는 순간을 가졌고 자신의 식당 주방 안밖에서 채식주의를 받아들이고 있다. 올해 초, 램지는 그의 요리 리얼리티 쇼 헬스키친의 가장 최근 시즌으로 첫 번째 채식주의자 조시 클레멘스를 환영함으로써 채식주의에 대해 한 단계 더 나갔다. 라스베이거스의 시저스 팰리스 안에 위치한 리얼리티 쇼에서 영감을 받은 레스토랑인 고든 램지 헬스키친은 두부 가리비, 트러플 리조토, 캐슈크림치즈 등의 요리를 선보이는 비건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7월에 램지는 또한 비건 브랜드 실크가 자사의 귀리 우유를 홍보하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의 홍보대사가 되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G.O.A.T.) 캠페인은 램지가 “주방에서 소리 지르는 G.O.A.T”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