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고든램지, 스트리트버거 오픈예정

영국 출신의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만든 캐주얼 컨셉의 버거 브랜드 ‘고든램지 스트리트버거’의 아시아 1호점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오픈할 예정이다.

14만원이라는 고가로 유명한 기존의 고든램지 버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는 매장으로 2020년 영국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후 첫 해외 매장이자 아시아 최초 매장이다. 최고급 다이닝 수준의 버거를 맛볼 수 있는 수제 버거 레스토랑으로 직원이 고객에게 음식을 직접 서빙해 준다.

약 200㎡(60평) 규모의 무역센터점 매장에서는 채식주의자와 아이들을 위한 채식 버거 및 키즈 메뉴, 디저트 등도 마련됐다. 구체적인 메뉴 구성과 가격대는 추후 확정될 예정이다.

풀무원 설맞이 프로모션

풀무원은 설 명절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물세트 특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 프로모션에서는 풀무원식품, 올가,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풀무원로하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설 선물세트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풀무원이 엄선한 풀무원 전사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여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도록 했다.

선물세트에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 전용 쿠폰도 발급해 준다. 쿠폰은 3천 원, 5천 원, 1만 원, 2만 원으로 구매 가격이 높아질수록 혜택도 커진다.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 선물세트도 있다.

지속가능식품 선도 기업 풀무원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식물성 대체육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누구나 익숙하게 즐겨 먹는 캔 타입의 런천미트 맛을 완성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