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임파서블 푸드, 미국 학교에서 제공

임파서블 푸드의 제품을 미국의 학교 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임파서블 푸드는 미래의 젊은이들이 환경적으로 더 나은 식습관을 기르고 기후 위기를 타개하는 걸 돕기 위해, 학교 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식물성 고기를 선보이게 됐다. 이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임파서블 푸드는 미국 농무부(USDA)로부터 인증을 받은 아동 영양(CN) 라벨을 확보했는데, 이 라벨은 패티와 벌크 모두에서 자사의 임파서블 버거 제품이 전국 학교에서 아침과 점심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했다.

임파서블 푸드가 아동영양 라벨을 얻는데 도움을 준 주요 영양소 중 하나는 콩 단백질이다. 에스더 박(Esther Park) MPH 수석연구원은 “이 제품은 우리 제품의 주요 단백질 공급원이자 소의 소고기에 견줄 수 있는 유일한 식물 단백질인 콩 때문에 상당 부분 엄격한 요구조건을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이번 달 팔로알토, 에버딘, 디어크릭, 유니언시티 공립학교 등 여러 학교에 초기 출시의 일환으로 학교에 무료로 제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파서블 스트리트 타코’, ‘임파서블 프리토 파이’, ‘임파서블 미트 소스 스파게티’ 등 학생들을 위한 친숙한 요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 학생들은 나머지 학교로 확대를 위한 설문조사를 통해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파서블 푸드 사의 CEO이자 설립자인 팻 브라운은 “사람들이 고기를 소비하는 곳 어디에서나 ‘임파서블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회사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