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켈로그, 디즈니와 제휴해 비건 치킨너겟 출시

켈로그의 채식전문 자사브랜드인 모닝스타팜스에서 미키마우스 모양의 비건 치킨 너겟을 출시했다.

비 GMO 콩으로 만들어진 너겟은 디즈니와 제휴해 만들어졌으며, 모닝스타의 인코그미토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2019년 브랜드가 세 가지 제품(식물기반 버거 패티, 치킨너겟, 치킨텐더)으로 출시한 뒤, 올해 초 두 가지 맛의 콩을 재료로 한 비건 소시지 제품으로 확대했다.

“엄마로서 나는 더 많은 가족 친화적인 식물을 기반한 음식에 대한 필요성을 봤고 이것이 우리가 잉코그미토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큰 기회라는 것을 알았다”고 켈로그 회사의 식물 기반 단백질 총책임자인 사라 영은 말했다. 또 “우리는 디즈니와 함께 전국의 어린이들의 접시에 식물성 단백질 제품이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일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새로운 비건 너겟은 동물성 너겟보다 지방은 57%, 나트륨이 35% 적게 함유되어 있다. “디즈니는 더 많은 식물 기반 음식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우리는 미키 마우스 모양의 너겟에서 인코그미토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디즈니사의 소모품 라이센싱 부사장인 존 T. 킹은 말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모양의 음식을 먹고 부모들이 만족할만한 영양섭취함으로써, 가족들은 식사 시간 동안 디즈니의 마술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즈니는 소매점 외에도 작년에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에 있는 리조트에서 400개의 새로운 식물 기반 요리를 출시한 것을 포함하여 식물 기반 상품을 자사의 사업속에서 함께 적용해 가고 있다.

인코그미토가 궁금하시면?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