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매드포갈릭, 식물성 고기제품 출시

마늘과 와인으로 컨셉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식물성 고기 제품을 출시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인 ‘지구인컴퍼니’의 식물성 고기 ‘언리미트’를 기존 메뉴에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 ‘댄싱 살사 라이스 위드 슈퍼 미트’를 선보인 것이다.

최근 채식에 대한 높은 관심과 더불어 주변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하는 ‘착한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식물성 고기 시장이 글로벌 시장에서 대세로 자리잡았다. 이에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기존 메뉴와 식물성 고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콜레스테롤이 없고 소고기에 비해 나트륨 함량이 낮으며, 단백질은 약 두 배 이상 높아 건강한 식재료로 꼽히는 식물성 고기 ‘언리미트’는 채식주의자, 육식주의자 등의 다양한 식습관을 지닌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대안식으로 떠오르며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이른바 ‘인싸템’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맛과 건강을 함께 충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구인컴퍼니의 ‘언리미트’는 오직 현미, 귀리, 견과류로 만든 곡물고기로, 국내 기술력을 통해 실제 고기와 비슷한 식감과 향, 그리고 육즙까지 실감나게 구현하여 전세계적으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콜라보레이션 메뉴 ‘댄싱 살사 라이스 위드 슈퍼 미트’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정가 26,800원에서 44% 할인된 15,000원에 제공할 계획으로, 고객들이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식물성 고기 트렌드에 발맞추어 매드포갈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지구인컴퍼니와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의 다양한 식습관에 맞추어, 미래 외식 시장에서 대체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메뉴 개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