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더 게임 체인저스’ 속편 제작된다

르브론 제임스와 매버릭 카터가 설립한 스프링힐 컴퍼니 내의 팀이 ‘더 게임 체인저스‘ 다큐멘터리의 후속편을 제작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전편은 제임스 카메론, 아놀드 슈워제네거, 재키 찬, 루이스 해밀턴, 크리스 폴, 노박 조코비치가 제작한 다큐멘터리로 프로 스포츠 선수들이 식물을 기반으로 한 영양소 섭취에 대한 극적인 변화를 담았다. 이 다큐는 1억 명 이상의 관객이 시청했으며 이 영상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변화가 이뤄진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속편은 녹다운 더 하우스를 감독한 스테파니 소크틱과 크리스틴 라주어가 감독을 맡았으며 르브론 제임스, 매버릭 카터, 자말 핸더슨, 필립 바이런이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할 예정이다.

속편은 섭취하는 음식의 선택이 개인의 건강과 운동수행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건강, 음식, 그리고 환경을 포함한 더 광범위한 문제들에도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줄 예정이다. 2편은 도전적인 음식과 관련된 주제에 맞서고 여러 대륙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선보일 운동선수와 셀럽들로 구성된 최고의 출연진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