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채담만두 이마트 채식주의존 입점

사조대림은 지난 4월 비건 만두인 ‘대림선 0.6 채담만두’를 출시했다. 어제의 제로미트에 이어 채담만두가 이마트 채식주의존에 입점했다는 소식이다.

이마트 채식주의존은 채식주의자 뿐만 아니라 채식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식제품을 알리고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기획된 전용 매대로, 지난 6일부터 전국 이마트 21개점(성남 평촌 영등포 월배 죽전 천안서북 안성 아산 목동 마포 광명소하 가양 포천 양주 둔산 금정 강릉 안양 용산 왕십리 월계)에서 운영 중이다.

대림선 ‘0.6 채담만두’는 국내 만두 유통사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만두로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만두다. ‘0.6mm 만두피에 채소를 듬뿍 담았다’는 뜻으로, 부추, 대파, 양배추, 당근, 마늘 등의 5가지 채소와 두부로 만든 소를 채워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만두소를 구성하는 채소의 함량이 40% 이상이며, 육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순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 신선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0.6mm 초슬림 만두피를 사용해 재료의 식감까지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홍종현 담당은 “앞으로 더 다양한 채식 관련 제품을 선보여 채식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