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 설맞이 특별 할인 행사

푸드테크 스타트업 인테이크가 설 선물대전을 2월 3일까지 21일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22%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곡물효소 1+1, 닥터넛츠 다크초콜릿 아몬드 선물세트 최대 45% 할인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닥터넛츠 다크초콜릿 아몬드 선물세트는 설날 시즌에만 구매할 수 있는 200개 한정 수량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설탕 대체 감미료인 ‘말티톨’과 ‘100% 식물성 원료’만으로 제조된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뮤즈해빗 169 아임파인 곡물효소 제품은 칼로리가 높은 기름진 음식을 과식하기 쉬운 명절 전후에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 효소 특유의 쿰쿰한 향 때문에 섭취가 불편한 기존 효소 제품과 달리, 파인애플 맛으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피믹스처럼 ‘스마트컷’으로 개별 포장된 제품인 덕택에 귀경길이든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모닝죽과 밀스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인테이크는 현재 자사몰 기준으로 웰니스 푸드 제품 102개를 판매하고 있다. 다음 달 3일까지 설맞이 특별 할인 행사 동안에는 자사몰에서 어느 제품을 구매하든 22%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인테이크 한녹엽 대표는 “설 맞이 행사의 3가지 혜택은 중복 제공이 가능하다”며 “MZ세대(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성장해온 만큼 그 동안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가 있었던 닥터넛츠와 뮤즈해빗 169 아임파인 곡물 효소를 이벤트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테이크는 설립 이후 지금까지 ‘간편’과 ‘건강’을 모두 잡기 위해 힘써왔다”며 “올해에도 인테이크만의 애자일한 제조 방법으로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빠르게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More from this stream

Reco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