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건 전문전시회 ‘코리아 비건 페어 2020’이 9월 12일(토)부터 14일(월)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비건 산업 육성과 비건 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이번 전시회는 비건 식품은 물론 패션, 뷰티 등의 국내외 다양한 비건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연식물을 비롯해 슈퍼푸드, 플랜트 베이스 푸드 전문관도 준비하고 있다.
환경과 윤리를 중시하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관람객을 위한 캠페인도 추진한다. 최근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고 있는 기후변화, 환경오염, 동물복지 등 여러 가지 사회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공익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비건 전문전시회를 지향하고 있다. 코리아 비건 페어에 참가한 업체에 ‘베지 월드(Veggie World) 상해’에 무료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해 코리아 비건 페어 관계자는 “대부분 스타트업인 비건 참가업체에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면서 아시아 최대 비건 관련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코리아 비건 페어 2020’은 참가업체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 신청 마감일인 5월 15일(금)까지 신청한 업체에 20%할인, 기 참가업체에 추가로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시회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팩스와 이메일로 가능하다. 관람객은 8월 10일까지 1차 사전등록을 하면 4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