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영국, 무료로 비건 우유 교체

내년 1월 5일부터 영국 전역의 1,020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우유 제품을 비건 우유로 교체할때 드는 비용이 무료가 될 예정이다.

귀리, 아몬드, 코코넛, 콩, 스타벅스 오리지널 너트 블렌드를 포함한 5가지 식물성 우유 옵션이 무료인 셈이다. 스타벅스의 오리지널 너트 블렌드는 스타벅스가 쌀, 헤이즐넛, 캐슈넛 혼합해 15개월 동안 개발한 비건 우유 옵션이다. 이 옵션은 B12, B2, 비타민 E, 그리고 D2 성분도 들어가 있다.

영국 스타벅스는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식물 기반 옵션으로 겨울 메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딸기&바닐라, 허니&헤즐넛, 다크코코아&오렌지 세 가지 맛으로 귀리 밀크 라떼도 메뉴에 추가됐다. 이 음료들은 귀리 우유와 스타벅스 블론드 로스트 에스프레소로 만들어지며 이 음료는 ‘오트 플랫폼’의 일부다. 스타벅스는 “오트 플랫폼은 식물 기반 메뉴를 확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향후 시즌에 새로운 유제품 대체 음료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최초의 비건 참치 샌드위치를 포함하여 점심메뉴와 베이커리 옵션을 추가하고 있다. 채식주의 정육점의 비건 참치(Tu’NAH)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이 샌드위치는 적 양파, 오이, 루꼴라, 그리고 비건 마요네즈가 들어갔다. 디저트는 3가지 식물 기반 품목을 추가하고 있다. 피칸&캐러멜 브라우니, 당근 케이크, 초콜릿&캐러멜 머핀이다.

스타벅스 UK는 겨울 신메뉴 외에도 비건 휘핑크림, 비욘드미트로 만든 샌드위치 등 식물성 특유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영국의 스타벅스 매장은 전 세계 33,800개 이상의 전체 매장 중에서 일부며 미국 및 다른 지역에도 무료로 비건 우유 옵션이 바뀔지 지켜볼 일이다.

More from this stream

Reco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