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타코벨 비건육류 테스트

타코벨 차이나는 식물성 돼지고기로 만든 타코를 상하이 전 지역에 테스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제공하는 이 타코는 유샹 옴니포크 타코(Yu-Xiang OmniPork Taco)는 타코벨 차이나의 모회사인 얌차이나(Yum China)와 데이빗 융(David Yeung)이 설립한 완전 채식 육류브랜드인 옴니포크와의 합작 결과입니다.

얌차이나는 자기 회사가 중국의 채식시장의 선두주자이며 트렌드 세터인 이유를 고객들에게 입증했다. 설립자인 데이빗은 “중국 본토 고객들에게 최첨단 식물성 단백질을 도입하기 위한 첫 회의부터 타코 벨 브랜드의 모든 매장에서 전면 출시까지, 그것은 재미있는 협업과 다를 바 없다.”고 말했다.

또 “그들의 그룹은 지역화된 메뉴 혁신에 대한 집중력과 통찰력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 옴니포크 타코가 기존의 양념을 혼합해 업그레이드를 통해 놀라운 효과를 고객에게 선사한다.”고 말했다. 현재 타코 벨에서는 옴니포크 타코를 6,000개만 이용할 수 있지만 앞으로 이 시도는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럽의 일부 지역에서 타코 벨은 최근 채식주의 귀리를 기반으로 한 고기로 만들어진 타코인 오트라우스 타코(Oattraudous Taco)를 2020년에 처음 선보인다. 이 타코는 유럽 추가 지역으로 확장될 계획이다.

More from this stream

Reco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