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의 실용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너프 프로젝트(Enough Project)’가 출범했다. 이너프 프로젝트는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제품들은 나이에 관계없이 바르기 좋은 감촉을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친화적(Vegan-Friendly) 제품이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연초 사업계획으로 언급한 디지털 집중 모델 중 하나로,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단독 론칭 후 다른 쇼핑몰로 확장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수분 크림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24시간 기준으로 약 1.5배 자생 효능이 뛰어난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항산화 비타민인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의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아포레퍼시픽 관계자는 “디지털 채널에 대한 고객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고객 목소리를 담은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디지털 뷰티 카테고리를 이끌어가기 위해 최적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