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스크림, 신제품 텀블벅 펀딩 시작

우유, 계란, 동물성 버터를 비롯한 동물성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아이스크림 ‘비긴 스크림’이 텀블벅 펀딩을 오늘(12일)부터 5월 3일까지 시작한다.

비긴스크림은 비건을 가장 달콤하게 시작(begin)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Icecream)이라는 뜻으로 이랜드 이츠의 사내벤처로 시작한 브랜드다.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작년 8월 딸기·초코·녹차 세가지 맛의 파인트(474ml) 제품을 선보인 이후,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판매중이며 오프라인으로 킴스클럽 강남점을 비롯한 8개 지점에서 판매중이다.

이번 텀블벅 펀딩은 신제품 ‘민트초코크런치’, ‘더블초코크런치’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식감을 부드럽게 개선하고 쿠키크런치, 초코칩, 초코볼을 추가해 더욱 풍부한 맛을 더했다.

신메뉴는 지난 2월에 열린 비건페스타에서 약 300명의 고객들에게 선보인 바 있으며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무엇보다도 맛에 집중하여 정말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을 만들고자 했다”며 “비건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펀딩 페이지는 이곳 <비긴스크림 바로가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