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시티델리, 언리미트와 분짜 샐러드 출시

 

SPC삼립의 그랩앤고(Grab&Go) 브랜드 ‘시티델리‘는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함께 ‘언리미트 분짜 샐러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언리미트 분짜 샐러드는 식물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고기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다.

얇고 가는 몬 라이스누들 버미셀리, 취청오이, 고수, 당근 피클, 파인애플, 적양배추에 시티델리가 개발한 소스가 더해졌다. 

주재료인 언리미트 대체육은 플렉시테리언(간헐적 채식주의자), 건강을 생각하는 일반 고객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렌틸콩과 병아리콩, 퀴노아 등이 함유돼 건강함을 더했다.

시티델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티델리의 대표 메뉴인 샐러드에 식물 추출 단백질로 만든 대체육을 더해 맛과 건강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언리미트 식물성 고기

한편 언리미트는 다양한 회사와 식물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과 여름 신메뉴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제품은 ‘까르네 아사다 피자’, ‘치포틀 화이타 피자’, ‘몽골리안 링귀니’ 파스타, ‘핑크 허머스 볼’, ‘플랜트 미트볼’이다.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봄베이 토닉 하이볼, 피치 트리 토닉 등의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새로운 칵테일과 함께 주문 시 세트 메뉴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