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채식은 좋다!”

‘유명한 것으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 웨스트는 식물을 기반으로 한 삶을 정말 즐기고 있어보인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Plant based does a body good’이라고 남겼으며 현재까지 400만이 넘는 좋아요를 받았다. 2억 6천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그녀의 영향력은 어마어마하다고 볼 수 있다.

그녀는 화이트 크롭 탑에 카고 팬츠를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클로에 카다시안은 긍정적이며 격한 반응을 남겼다.

2019년 카다시안 웨스트는 자신의 식단을 식물 기반으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나는 집에 있을 때 식물성 음식을 먹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팬들에게 거대한 부엌, 팬트리, 그리고 냉장고를 보여줬다. 다양한 과일과 야채, 줄지어 늘어선 식물성 우유, 그리고 비욘드 소시지로 가득 찬 냉장고를 자랑했다.

2021년 1월 카다시안 웨스트는 완전한 채식만 하는 1월(Veganuary)를 보내기로 했으며 클로에 카다시안과 함께 ‘시스터 부트 캠프’에 도전했다. 카다시안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우리의 심신을 바로잡기 위해 한달동안 채식, 그리고 하루에 두 번의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들은 비욘드 미트는 카다시안 웨스트에 다양한 비건 버거, 미트볼, 소시지를 보냈다. 카다시안 웨스트는 비욘드미트에게 고마움을 남겼고 자신을 보고 채식을 시작했다는 소식을 듣게되어 기쁘다고 남겼다.

카다시안 웨스트는 1월 한 달 동안만 동물성 재료가 없는 식단을 하기로 했었지만 2월까지 한 달 더 늘렸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