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시안은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을 돕는다. 또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프레시안은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프레시안은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제품 8가지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리 포뮬러로 얇게 한 겹씩 피부에 밀착돼 굴곡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한다.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안은 MZ세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 이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공간으로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을 선택했다. 이후에는 브랜드 콘셉트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마켓컬리 등 통해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프레시안 담당자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디지털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등을 통해 브랜드를 깊게 탐구하는 MZ세대에게 제품을 초월한 다양한 영감과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