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렐 윌리엄스, 올 젠더 스킨케어 제품 출시

11월 25일,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Parrell Williams)는 그의 ‘휴먼레이스’라는 브랜드로 채식주의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휴먼레이스는 이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퍼렐 윌리엄스는 그의 개인 피부과 전문의인 엘레나 존스의 도움을 받아 ‘3미니츠 페이셜’이라고 불리는 휴먼레이스 스킨케어를 개발했다. 라이스 파우더 클렌저(32달러), 로터스 효소 각질제거기(46달러), 수분 크림(48달러) 등이 대표적이다.

그는 “아침과 밤, 3분이면 충분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얼굴은 그 뒤에 있는 영혼의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피부를 관리하고 매일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휴먼레이스 스킨케어는 인종이나 성별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이 생산되지 않는다. 회사는 우리는 인간을 위해 제품들을 만들고 있으며 우리는 모두 같은 피부에서 태어났고 휴먼레이스는 이것을 기념한다고 설명한다.

윌리엄스는 리한나(7월 기존 FENTY 브랜드에 FENTY Skin을 추가)를 포함해 최근 몇 달간 자신만의 비건 뷰티 라인을 출시한 뮤지션들의 증가하는 리스트에 합류했다. 셀레나 고메즈(9월 세포라에서 레이어드 뷰티 라인을 론칭한)와 앨리샤 키스(E.L.f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뷰티 라인을 작업하고 있다. 2021년 출시 예정인 화장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