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오트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Find Your Summer(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를 주제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귀리 우유 ‘오틀리(Oatly)’와 고소한 흑임자, 천일염 젤라또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트 흑임자 그라니따’, 부드러운 귀리 우유에 달콤한 카라멜을 더해 ‘단짠(단맛과 짠맛)’ 풍미가 돋보이는 ‘오트 카라멜 그라니따’ 등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료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스탬프 5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을 통해 홀 케이크 사전 픽업 예약(픽업 3일 전 예약 필수)을 하면 아메리카노(R) 1잔 쿠폰 및 2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