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비건 간장 선물세트 출시

신앙촌공식쇼핑몰은 ‘신앙촌 비건 간장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은 기존 부드러운 맛을 위해 사용되던 국내산 벌꿀을 제외하고 배합비율을 조정해 맛은 현재의 생명물간장에 맞췄다.

구성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 500ml 3개와 ‘양조 깔끔한 국간장’ 500ml 1개로 구성돼 있다.

오는 8월 초부터 전국 신앙촌상회와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국내 채식 인구 및 비건 식품 인증 제품도 증가하는 등 변화하는 식품업계의 소비 트렌드에 따라 비건 생명물간장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건강과 자연을 고려한 공정 과정을 준수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생명물식품㈜은 콩과 같이 자연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이용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지난 2020년, 양조간장 제품 3종(△양조 1급 진간장 △양조 골드간장 △양조 깔끔한 국간장)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