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미용 티슈, 올해의 녹색상품 ‘6년 연속’ 수상

헬씨티슈의 대나무미용티슈가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

헬씨티슈는 6년 연속 본상 수상과 소비자 최다 득표의 제품에 수여하는 인기상을 동시에 받았다.

‘2022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제품의 환경성과 상품성을 모두 평가해 최종 후보 상품을 확정한다.

이후에는 후보 제품의 프리젠테이션과 라운드테이블 미팅을 거쳐 전국 15개 지역의 24개 환경 단체 및 소비자 200명이 참여해 51개 상품을 최종 선정했다.

헬씨티슈의 대나무 미용 티슈는 환경 표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FDA의 21CFR176.170 규격 인증도 받았다. 형광증백제와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지 않은 무표백 제품으로 대나무 펄프 조직의 특성상 먼지가 현저히 적어 얼굴과 신체 부위를 닦는데 적합한 점이 강점이다.

대나무는 나무가 아닌 풀 종류로서 높은 자생력으로 살충제와 화학 비료가 필요 없는 제품이다. 90일이면 최대 25m까지 자라는 친환경 유기농 자원으로 꾸준히 생산 및 재배할 수 있어 화장지와 기타 위생 용지로 나무를 대체하는 자원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