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미트, 내년 높은 주가 예상

CNBC의 예측에 따르면 비건 브랜드 Beyond Meat는 향후 10 년 동안 최고의 실적을 거둘 수 도 있다고 밝혔다.

CNBC는 향후 10 년 동안 현대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회사를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부문의 신흥 주식을 조사했다. 그 결과 2010년 이후 4,200% 이상의 주가 상승을 가져온 스트리밍 미디어 회사인 넷플릭스로 나타났다. 그리고 공유교통서비스 회사 Lyft, 우주여행 브랜드 Virgin Galactic 및 비건 채식 회사 인 Beyond Meat를 포함한 몇개의 회사가 내년에 비슷한 성과를 보일것으로 기대한다.

CNBC는 이를 영향력있는 금융 기관의 최근 진술로 예측을 뒷받침했다. 투자 은행 회사 인 Piper Jaffray는“식물기반 미국 육류 소매 판매는 총 800 억 달러 육류 카테고리의 약 1.5 %이며 이는 식물성 우유의 13 % 점유율보다 훨씬 낮다.”며 “육류 소매 판매의 7~8 % 범위에서보다 성숙한 식물기반 시장은 2025 년까지 60 ~ 80 억 달러로 전환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Beyond Meat와 관련하여 투자 은행 회사 UBS는 식품 서비스 부문이 비건 채식 회사는 ’10 억 달러 규모의 식품 서비스 판매량을 장기적으로 달성 할 것’으로 추후 10 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 첫날 163 % 공개적으로 2 억 달러를 모금 한 회사 범주에서 Beyond Meat의 IPO는 2008 년 금융 위기 이전부터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More from this stream

Reco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