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중국 전역 스타벅스에 아몬드 브리즈 공급

매일유업의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이 스타벅스차이나와 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것으로 중국 전역 6000여개의 스타벅스에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1L 제품이 공급될 예정이다. 아몬드브리즈 제품이 해외 기업간 거래를 하게 된 첫 사례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5년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인 미국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매일유업 광주공장에서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몬드브리즈 제품은 블루다이아몬드사의 100여 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고 수확한 100% 캘리포니아 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해 만든 식물성 건강음료다.

매일유업의 오트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 역시 공급을 위해 스타벅스차이나 측과 막바지 조율 중으로 이르면 상반기 내 공급할 수 있게 된다.

중국은 전세계 식물단백음료시장의 41%를 차지할 만큼 식물단백음료의 수요가 많은 대표적인 국가다. 특히, 젊은 소비자층에서 식물성음료 구매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과 파트너십을 맺은 블루다이아몬드사, 스타벅스차이나 측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