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학적으로 완벽한 비건버거

체코의 식품 브랜드인 마나(Mana)는 최근 미국, 체코 및 독일에서 영양학적으로 완벽한 식물성 버거를 출시했다.

마나버거는 완두콩, 조류, 녹두, 현미와 같은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으로 영양이 첨가되었으며 단백질 (20g), 지방(22g), 탄수화물(8.2g)이 균형을 이룬다. 식이섬유(4.2g) 또오메가-3 DHA 및 EPA 지방산이 풍부하며 조류 및 아마씨를 포함하여 5 가지 식물 오일을 22 그램 혼합되어 들어있다.

2014 년 그의 차고에서 창업 가인 Jakub Krejcik이 창립 한 Mana 브랜드는 유럽 최초의 기능성 식품 인 완전 영양 보충 식인 Mana Powder로 시작했습니다.

창업주인 야콥(Jakub Krejcik)은 2014년 그의 차고에서 마나를 창업했으며 유럽 최초의 완전 영양식인 마나파우더(Mada Powder)를 출시한 바 있다.

현지 미디어인 프라하 모닝은 “우리는 이미 영양파우더를 미국과 체코에서 동시 발매하고 내년 여름을 위한 버거를 준비하고 있음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 “이것은 완전 채식주의자들만을 위한 음식이 아니다. 반대로 영양학적으로 완전하고 환경친화적인 건강한 음식을 먹고자하는 육류 및 육류 버거 애호가를 위한 대안이다. 우리는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식물성 버거라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마나버거는 곧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제품으로 상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