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학적으로 완벽한 비건버거

체코의 식품 브랜드인 마나(Mana)는 최근 미국, 체코 및 독일에서 영양학적으로 완벽한 식물성 버거를 출시했다.

마나버거는 완두콩, 조류, 녹두, 현미와 같은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으로 영양이 첨가되었으며 단백질 (20g), 지방(22g), 탄수화물(8.2g)이 균형을 이룬다. 식이섬유(4.2g) 또오메가-3 DHA 및 EPA 지방산이 풍부하며 조류 및 아마씨를 포함하여 5 가지 식물 오일을 22 그램 혼합되어 들어있다.

2014 년 그의 차고에서 창업 가인 Jakub Krejcik이 창립 한 Mana 브랜드는 유럽 최초의 기능성 식품 인 완전 영양 보충 식인 Mana Powder로 시작했습니다.

창업주인 야콥(Jakub Krejcik)은 2014년 그의 차고에서 마나를 창업했으며 유럽 최초의 완전 영양식인 마나파우더(Mada Powder)를 출시한 바 있다.

현지 미디어인 프라하 모닝은 “우리는 이미 영양파우더를 미국과 체코에서 동시 발매하고 내년 여름을 위한 버거를 준비하고 있음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 “이것은 완전 채식주의자들만을 위한 음식이 아니다. 반대로 영양학적으로 완전하고 환경친화적인 건강한 음식을 먹고자하는 육류 및 육류 버거 애호가를 위한 대안이다. 우리는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식물성 버거라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마나버거는 곧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제품으로 상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ore from this stream

Recomended

기후 변화와 한국 농업

기후 변화의 무게로...

기후위기, 국경을 넘다

지난 7월 3일,...

틱톡 따라하다 피부 망친다?

틱톡(TikTok)에서는 이제 단순한...

미국 FDA, 최초로 배양 연어 판매 승인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샌프란시스코의...

노르웨이 북극의 사미족 투쟁

노르웨이 최북단의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