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니카, GNC 합작 식물성 프로틴 출시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는 세계적인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GNC와 함께 ‘GNC 올가니카 식물성 프로틴’ 3종을 개발, 중국 최대 온라인 채널인 티몰과 징둥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GNC는 전 세계 약 8,0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미국의 건강보조식품 전문 기업으로, 올가니카는 이번 GNC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올가니카와 GNC가 개발한 ‘GNC 올가니카 식물성 프로틴’은 동물성 재료와 알러지를 일으키는 대두 단백질을 넣지 않고, 20여가지의 식물성 재료에 식이섬유까지 담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프로틴 제품이다. 일일 권장량의 36%에 달하는 단백질과 일상에 필요한 영양소를 칼로리 부담없이 꽉 채웠으며, 단백질 분해를 돕는 효소와 저분자 단백질로 체내 소화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착향, 착색, 보존료,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모두 제로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GNC 올가니카 식물성 프로틴’은 △24종의 깨끗한 재료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곡물 맛을 느낄 수 있는 ‘멀티 그레인’과 △25종의 깨끗한 원료와 진한 초콜릿 맛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카카오’, △멀티 그레인의 고품질 프로틴 성능은 유지하면서 녹색 채소로 건강함과 색다름을 더한 달콤한 맛의 ‘스윗 그레인’ 3종으로 출시되어 입맛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올가니카 홍정욱 회장은 “올가니카의 기술력과 GNC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인 만큼 이번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중국을 시작으로 세계 비건 시장에서 한국 토종 기업인 올가니카의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맛과 품질 모두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올가니카는 앞서 지난 3월 글로벌 스타 셰프인 장 조지와 손잡고 K-비건 소스를 시작으로 뉴욕에 진출한 것에 이어 지난 5월에는 세계 식음료 1위 기업인 네슬레와 협업해 국내 최초 영국 채식 협회로부터 인증 받은 비건 스프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GNC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시장에도 본격 진출함으로써 세계 유수의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표 K-비건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