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디즈니와 제휴해 비건 치킨너겟 출시

켈로그의 채식전문 자사브랜드인 모닝스타팜스에서 미키마우스 모양의 비건 치킨 너겟을 출시했다.

비 GMO 콩으로 만들어진 너겟은 디즈니와 제휴해 만들어졌으며, 모닝스타의 인코그미토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2019년 브랜드가 세 가지 제품(식물기반 버거 패티, 치킨너겟, 치킨텐더)으로 출시한 뒤, 올해 초 두 가지 맛의 콩을 재료로 한 비건 소시지 제품으로 확대했다.

“엄마로서 나는 더 많은 가족 친화적인 식물을 기반한 음식에 대한 필요성을 봤고 이것이 우리가 잉코그미토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큰 기회라는 것을 알았다”고 켈로그 회사의 식물 기반 단백질 총책임자인 사라 영은 말했다. 또 “우리는 디즈니와 함께 전국의 어린이들의 접시에 식물성 단백질 제품이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일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새로운 비건 너겟은 동물성 너겟보다 지방은 57%, 나트륨이 35% 적게 함유되어 있다. “디즈니는 더 많은 식물 기반 음식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우리는 미키 마우스 모양의 너겟에서 인코그미토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디즈니사의 소모품 라이센싱 부사장인 존 T. 킹은 말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모양의 음식을 먹고 부모들이 만족할만한 영양섭취함으로써, 가족들은 식사 시간 동안 디즈니의 마술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즈니는 소매점 외에도 작년에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에 있는 리조트에서 400개의 새로운 식물 기반 요리를 출시한 것을 포함하여 식물 기반 상품을 자사의 사업속에서 함께 적용해 가고 있다.

인코그미토가 궁금하시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