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 제너, 코스메틱 제품 비건화

리얼리티 스타인 카일리 제너가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의 모든 라인을 비건화 하고 있다. 이달 초,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건 립 키트의 색상을 공개했다.

하이-샤인 립 글로스 라인은 37가지 색조로 제공되며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있다. 이 전에 출시했던 제품들중 동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은 완전히 재출시에 들어갔다. 특정 상품에 대해 의무적으로 동물 테스트를 해야하는 중국에서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있다. 그녀는 “나는 내가 17살 때 메이크업 사업을 시작했고, 이젠 이 사업을 비건화 해야 할 때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또 “저는 여러분들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고 곧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비건 카일리 코스메틱 브랜드에는 립 키트 37개, 30개의 글로스와 32가지의 매트 립스틱, 워터프루프 젤 아이라이너 15가지, 립라이너 9가지, 립 블러시 4개 등이 포함되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제너는 뷰티 브랜드 외에도 비건 스킨케어 라인을 소유하고 있다. 2019년 폼 워시, 바닐라 밀크 토너, 페이스 스크럽, 모이스춰라이저, 아이 크림, 비타민 C 세럼과 이후로 립 오일, 바디워시 등 다양한 비건 제품들을 포함한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또 식물성 재료로 만든 치약과 구강세척제 등 구강 케어 브랜드도 설립해 발을 넓히고 있다.

이렇게 직접적인 식물성 제품을 기반으로 한 사업 외에도 킴 카다시안 웨스트는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했으며 동물성 제품을 버리고 구매를 삼가하고 있다. 또 비건 행사에 참여하기도 하고 비건 사업을 후원하는 등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