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미트리스 팜과 제휴

영국의 대체육 회사인 미트리스팜(The Mitless Farm)은 스페인의 프로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가 됐다.

식물성 식생활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식물성 제품을 축구팀의 영양사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또 팀의 선수들은 제공된 식물성 식단외에도 개인적으로 고기를 줄이고 식물성 식단을 늘려 자신들이 겪은 변화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트리스 팜의 CEO는 “우리는 육류 소비를 줄이는 것이 환경에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에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채식주의가 아닌, ‘육식을 줄이는’ 것을 크게 늘려야 합니다”라며 “레알 마드리드는 이런 사실에서 우리에게 완벽한 파트너입니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이고 그들은 가장 유명한 팀 중 하나입니다. 축구팀과 팬들의 관계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릅니다. 그것은 가까우며 평생의 헌신과도 같습니다. 전 세계의 마드리드의 팬들은 가장 헌신적인 팬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팀이 가진 영향력과 도달력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라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은 지속 가능성, 성과, 지역사회 복지에 대한 공통된 열정으로 이뤄졌다. 최근 레알 마드리드는 UN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의 참가자로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가입한 최초의 축구팀이 되었다. 이 팀은 또한 베르나베우 경기장을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4년 동안 개장하는 작업에 착수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