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더테라피가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과 제주산 수국잎 추출물을 더해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을 출시했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클린 처방의 더테라피의 비건 라인인 토너, 크림, 크림리필, 멀티밤, 선 스틱 등의 제품에 수분 블렌딩 크림이 추가됐다.
더테라피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은 유기농 스위스 에델바이스, 타임 추출물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제주산 수국잎 추출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또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동봉된 스페출라로 수분 젤층과 크림층을 섞어 사용하는 크림으로, 블렌딩 제형이 피부에 한층 부드럽게 흡수된다.
또한 더페이스샵에서 선보이는 리필용기를 적용해 리필을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어 리필 사용 시 본품에 비해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환경까지 고려한 에코 패키징이 특징이다.
한편, 더테라피 비건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의 전통적인 핸드메이드 공법에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100% 비건 처방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한 기능성 비건 라인이다.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