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카페 윤잇(yunit), IFC몰에 오픈

스마트팜 샐러드 카페 ‘윤잇(yunit)’이 서울 여의도 IFC몰에 ‘윤잇 IFC몰점’을 신규 오픈했다.

윤잇(yunit)은 친환경 수경재배 작물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를 취급하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대기오염,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단된 도심 속 스마트팜에서 수경재배로 키운 신선하고 안전한 채소를 원재료로 활용한다.

‘채소 본연의 건강한 맛을 도심 속에서 가장 신선하게 즐긴다’라는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난 2020년 9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1호점인 윤잇 신사점을 오픈한 이후 2년여 만에 2호점을 신규 오픈하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전했다.

모든 메뉴는 전문 쉐프와 작물 재배 연구원이 공동 연구한 레시피로 조리된다. 윤잇 IFC몰점에서는 1호점의 인기 메뉴와 트렌드에 맞춘 비건 메뉴 등 다양한 신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윤잇은 IFC몰점 오픈을 기념하며 ‘전 메인 메뉴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5일간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자체 제작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잇 관계자는 “비건 푸드와 건강한 한 끼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국내 샐러드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에 있다”라며 “‘Safe and Healthy food’라는 윤잇의 브랜드 메시지처럼 대중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