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인코그미토가 뭐야?

A. 켈로그의 채식기반 버거

켈로그는 미국인들이 시도하는 식물성 식단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실제 고기와 마찬가지로 대체고기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바로 버거, 치킨 너겟, 힘줄이 포함된 채식주의 고기 제품군인 “인코그미토”를 발표했다. 가짜 버거 패티는 냉장육 코너에서 판매되고, 이 회사의 콩을 기반으로 한 치킨 건과 너겟은 냉동코너에서 판매될 것이다.

켈로그는 이 채소들을 모닝스타 팜스 브랜드로 판매할 것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플렉시테리언’ 생활 방식을 선택하고 있고 고기를 적극적으로 줄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맛있고 만족스러운 고기 같은 경험으로 모닝스타 농장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고 모닝스타 플랜트 기반 단백질 부서의 새라 영 부장은 말했다.

모닝스타는 몇 년 동안 냉동 야채 버거를 제공했지만 패티는 결코 진짜 고기와 똑같이 맛볼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은 아니었다. 그러나 블룸버그에 따르면, 이 회사의 최근 개발된 제품은 놀랍게도 정말 똑같은 맛을 보여준다고 했다.

대체고기를 사용한 버거는 최근 몇 년 동안 실제 고기와 비슷한 외관과 질감을 가진 제품을 제공하는 비욘드 고기와 임파서블 푸드와 같은 브랜드의 성공에 힘입어 대세를 이뤘다.

그리고 개들이 채식주의자가 될 수 있을까? 사람들이 개에게 고기 없는 음식을 먹이고 있다.

켈로그의 발표는 타이슨 푸드가 쇠고기와 식물을 혼합하여 만든 버거뿐만 아니라 너겟을 포함한 대체 단백질 상품을 공개한 지 몇 달 만에 나온 것이다.

세계적인 브랜드 식품회사인 호르멜은 2014년부터 식물성 및 혼합 단백질 노력을 시작했고, 크뢰거는 최근 자사의 Simple Truth 브랜드가 만든 소시지와 델리 고기가 포함된 대체 육류 제품군을 발표했다.

More from this stream

Reco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