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거리를 채우는 캐롤도 없고 화려한 대형 트리도 없어진 크리스마스가 됐다.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인테리어 소품들의 판매가 늘었다는 뉴스가 들려온다. 기왕 집에서 즐겨야 하는 크리스마스라면 예쁜 크리스마스 케익과 캐롤로 감성을 한스푼 더해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한번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 여러분들이 주문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 케익들을 소개한다.
베이커리 피봇
피봇에선 국내산 유기농 현미/통밀로 만든 케익을 선보였다. 병아리콩에 칼리 바우트 카카오 100퍼센트, 칼리 바우트 다크초코 80퍼센트가 들어간 제품으로 2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비건 다크초코크림에 국내산 딸기, 리치 현미유가 사용됐고 통밀 선택시 견과류 알러지 있는 분들은 조심하시길.
써니 브레드
써니브레드에선 글루텐프리 / 비건 케익이 판매 중이다.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루돌프가 귀여운 피넛버터 캬라멜 피칸 케익, 초콜렛 시트와 딸기잼 그리고 비건크림에 비건 초콜릿 가나슈의 초코파이 케익, 그리고 크리스마스 컵케익이 인기다.
앞으로의 빵집
익선동의 앞으로의 빵집은 크리스마스 특집 케익으로 초코딸기와 레드벨벳 딸기케익을 선보였다. 진한 초코크림에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잼과 딸기가 촉촉한 시트와 잘 어울리는 초코딸기. 홍국균으로 발효시킨 쌀가루에 직접 짠 유기농 비트즙으로 만든 레드벨벳 시트, 담백한 비건 유기농 코코넛 바닐라크림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별 이벤트로 산타초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