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비건페어’가 오늘(7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일회용품은 최대한 줄이기 위해 관람객들에게 개인 다회용기 및 장바구니를 지참을 권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방송인 줄리안이 행사장을 방문해 ‘지구를 살리는 채식’이라는 주제로 토요일 2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비건 관련 출품업체들을 위해 아마존 코리아에서 입점 관련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미국 비건인증 BeVeg과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여러 비건 관련 강연과 질의응답, 제로 웨이스트 체험 및 출품업체의 제품 시연등이 행사장 내 세미나 장에서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장엔 다양한 부대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에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iN 자연드림의 ‘친환경 종이팩 기픈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 매일 1,000명, 총 3,000명을 대상으로 사조대림의 비건만두 혹은 탕수육, 나뚜루의 순식물성 아이스크림, 언리미트의 식물성 육포, 핸디엄의 오트브루, 이팅더즈매터의 비건 젤리, 밥스누의 약콩두유 등 총 6종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식물 묘종&꽃 무료나눔 이벤트’, ‘어메이징 오트’ 제공 이벤트, ‘응모권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