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농심 태경농산과 ‘비건 상품’ 공동 개발

GS25와 농심그룹 태경농산이 채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비건(Vegan)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오늘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소재의 태경농산 대회의실에서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 B/U장, 천영규 태경농산 대표이사 등 참석해 비건 상품 공동 개발 및 신규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건 상품 공동 개발 및 신규 시장 개척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 강화 △비건 관련 트렌드 및 정보 공유 등을 주요 골자로 공동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GS25는 환경보호, 동물복지, 건강관리 등 개인의 신념에 따라 상품을 구매하는 가치소비의 확산과 비건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사내 구성원들의 비건 전문성 향상 및 상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뛰어난 상품개발 역량과 자체 비건 브랜드인 ‘베지가든’을 운영하고 있는 태경농산과 손을 잡았다.

GS25와 태경농산은 우선 GS25 상품기획자(MD)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비건 전문 교육을 진행하고 상품 생산 공장 견학을 통해 구성원들의 비건 역량을 향상할 계획이다.

또 20여 종(지난해 기준)의 비건 상품들을 올해 30여 종 이상 확대해 채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다양한 비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