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의 산지직송 서비스 어때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자사몰인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신규 서비스로 ‘산지에서 우리집 식탁까지 Fresh 산지직송’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Fresh 산지직송 서비스는 장기화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산지 방문 구매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모든 제철 식자재는 아워홈이 청정 산지를 직접 찾아 엄선한 제품으로 선택된다.

아워홈은 첫 물품으로 제주 서귀포 노지감귤, 제주 서귀포 황금향, 완도산 전복, 랍스타를 선정했다. 감귤은 당도 선별을 거쳐 가장 달고 맛있는 제품으로, 전복은 청정해역 완도 앞바다에서 기른 활전복으로 육질이 단단하고 단맛이 강한걸로 산지에서 최상의 품질 제품을 엄선했다. 랍스타는 북대서양 심해에서 서식하는 캐나다산 랍스타로, 통관 후 2일 내에 배송하여 싱싱한 상태로 맛볼 수 있다.

해당 Fresh 산지직송 상품은 12월 22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노지감귤과 황금향은 오전 9시 주문까지, 전복과 랍스타는 오후 1시 주문까지 당일 발송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당첨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Fresh 산지직송 상품을 구매하고 31일 이전까지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식품점몰 홈페이지 내 상단 메뉴 ‘산지직송’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집에서도 믿을 수 있는 신선 식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받아보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Fresh 산지직송’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철 산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