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매력넘치는 유부남과 싱글남의 유쾌한 채식 도전기
점점 많은 사람들이 건강상의 이유나 환경 보호, 동물 보호 등 다양한 이유로 비건을 실천하고 있다. 채식으로인한 건강상의 이로움은 고혈압 예방, 과체중 감량, 면역력 강화 등 여러 이점이 강조되고 있는데 이러한 것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채식주의자 여부를 떠나서 해볼만 한 일이다.
이 두사람은 Buff dudes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멋있는 몸을 가꾸고 관리하는데 큰 관심과 운동에 열정이 가득한 non-vegan,비채식주의자이다.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충분히 공감할 듯.
30일 간의 non-vegan의 vegan 도전 두 측면에서 비교 체험할 것임 유부남 싱글남 둘다 채식 초보 , 채식이 어떻개 좋은지 알아낼 작정이라고 한다. 도전 첫 날부터 계란이 자기를 먹으라는 환각과 싸우는 중이다. 싱글남은 마트에서 장보기로 함 브로콜리 고름. 시금치 고름 아스파라거스와 미니양배추 고름 열량을 위한 감자 고름 토마토 고름 견과류도 담음 오트밀은 완전 간편할 듯 우유지만 동물성은 아님 비건용으로 나온 소시지지만 가공식품이라 패스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제품 GET 신선한 과일들도 종류별로 카트를 미는 근육들 유부남 아저씨 밭에서 구르고 있음 고구마랑 혈투 고구마 사냥으로 식량 획득 갑자기 등장한 아저씨는 아몬드를 꺼내고 아몬드를 짜낸다. 아몬드우유로 흥건히 젖은 그의 수염 아침: 무조건 쉬워야 됨 점심: 무조건 간단해야 됨. 채식은 재료 손질이 제일 큰 일 건강한 식재료인지 확인했니? 채식을 시작한 후 자연을 더 사랑하게 된 그 채식 30일 차, 여전히 건장한 그의 근육들 이젠 시장에서 장도 보는 싱글남 상추가 마치 향기로운 듯 유부남은 집에서 식구들이랑 같이 밥 해 먹은 것 이외에 다른 점은 크게 없는 듯.
적응하기 쉽지 않았지만 30일의 도전기 동안 건강한 몸과 환경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무척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최근 비건 열풍으로 돈냄새를 맡고 있는 기업들이 마트에서 여러 비건용 가공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점을 들면서 지역에서 생산되는 자연 식재료 사용을 권장하는 부분이 매우 칭찬할 만 했다.
한 줄 후기 : 솔직히 오래 유지하라면 자신없지만 진짜 좋다. 진심 추천!!! 그냥 한 번 해봐!
영상 출처 : https://youtu.be/wFjjchZGg0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