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비건페스타 열리다

‘제3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가 오늘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학여울역) SETEC에서 막을 올렸다.

8월 9일부터 3일간 열리는 비건 페스타는 ‘It’s a good life’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비건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행사는 비건 브랜드 및 제품 전시, 비즈니스 데이, 건강 세미나, 쿠킹 쇼, 패션&뷰티 쇼, 특별기획전, 공모전,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관련 기업 100여개가 150여개 부스로 준비되어 있다.

비건페스타의 프로그램 스케쥴

특별히 ▲ 베지닥터 3인의 세미나 ▲비건셀럽과의 토크쇼 ▲ 황영희 한국비건인증원 원장의 세미나 ▲<사랑할까, 먹을까> 황윤 영화감독과의 대화 등 배우고 의견을 나누는 장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SNS 팔로우 이벤트와 다양한 방문후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플라스틱 없는 ‘친환경 기업 -리페이퍼의 생분해 종이컵’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도 있으며, 선착순 행사로 3일간 하루 100명을 대상으로 롯데제과의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을 나누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가운데 진행되고 있는 세미나

비건페스타 주최사무국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비건 산업의 활성화와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있는 시민들을 위해 사전등록을 한 모든 참관객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안전한 관람을 위해 입장전 발열체크, 마스크 및 위생장갑 착용 및 손세정제 사용 의무화, 출입구 에어샤워 설치, 주기적 소독·방역 작업, 전시장 내부 공기질 관리 등 사전 감염 예방 조치와 전시장 운영 방역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