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K 식물성 메뉴 5종 출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PK)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함께 여름 시즌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언리미트 대체육에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만의 레시피를 결합한 ‘까르네 아사다 피자’, ‘치포틀 화이타 피자’, ‘몽골리안 링귀니 파스타’, ‘핑크 허머스 볼’, ‘플랜트 미트볼’ 5종이다.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은 198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비벌리힐스에서 시작된 글로벌 레스토랑으로 우리나라에는 역삼 GFC점, 코엑스점, 은평 롯데몰점, 김포공항 롯데몰점, 인천 스퀘어원점, 대구신세계점 등 6곳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금까지 저탄수화물, 컬리플라워 도우를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비건 옵션 메뉴를 선보이는 등 건강을 고려한 메뉴로 외식 시장에서의 스펙트럼을 넓혀 왔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건강한 레시피를 선보여 온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과 함께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체육을 활용한 메뉴는 채식주의자는 물론 맛있는 음식을 보다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식물성 신메뉴 5종은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봄베이 토닉 하이볼, 피치 트리 토닉 등의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새로운 칵테일과 함께 주문 시 세트 메뉴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