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크리스피 프레시’ 샐러드 카페 신규오픈

동원홈푸드가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청미채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파스텔시티점을 신규 오픈했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는 ‘아삭아삭(Crispy)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최근 식사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를 활용한 프리미엄 샐러드 등 차별화된 메뉴와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2020년 5월 합정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강남·여의도·광화문 일대 오피스 상권과 대형 복합몰 등에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올해 들어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매장은 130㎡ 56석 규모로, 접근성이 좋은 사당역 인근 파스텔시티에 위치하고 있다. 파스텔시티는 지하철 2호선과 4호선 사당역과 연결돼 있으며, 동작구·관악구·서초구 등과 밀접한 핵심상권으로 유동 인구의 유입이 많은 복합 쇼핑몰이다.

동원홈푸드는 앞으로 20~40대 직장인과 지역 주민, 방문객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샐러드는 동원그룹 각 계열사의 강점을 살린 신선한 재료로 만든다.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기른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국내 대표 조미 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차별화된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대표 메뉴는 △청미채를 주재료로 참치·연어 등 수산물을 푸짐하게 채운 하와이식 샐러드 ‘포케’ △비프·치킨 등 육류를 곁들인 ‘플레이트’ △아보카도와 곡물을 함께 섞어 먹는 ‘볼 샐러드’ 등이다. 그뿐만 아니라 △100% 식물성 대체육 ‘비욘드미트’를 활용한 ‘비욘드미트 타코볼’도 선보여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