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킷캣이 나온다고?

비건 킷캣이 영국에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고 현지의 매체인 비건푸드 UK가 보도했다.

아직 자세한 출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네슬레의 유명한 초코 과자인 이 제품의 비건 버전은 웨하스에 ‘비건 초콜릿’을 바른 제품이 될 예정이다.

스위스 기업인 네슬레는 점점 더 많은 식물기반 제품과 오랜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제품들의 비건 버전화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있다. 지난해 네슬레 소유 브랜드 카네이션은 영국 슈퍼마켓 체인 오카도에서 비건연유를 출시했다. 캐나다에서 네슬레는 카라멜과 바닐라 맛의 아이스크림 콘의 비건 버전을 선보였다. 네슬레는 최근 스위스에서 첫 식물성 해산물 대체 제품인 ‘센세이셔널 뷰나’를 출시했는데, 이는 가든 고메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 네슬레는 2017년 채식 브랜드인 스위트 어스를 미공개 금액으로 인수했으며 이후 어썸 버거, 어썸그라운드, 비건 체다 소시지 등 다양한 비건 제품과 비건 베이컨 조각이 들어간 어썸 버거를 새롭게 선보였다. 네슬레는 또한 디지오르노 피자와 스토퍼의 라자냐와 같은 스위트 어스의 비건 육류 제품을 포함하도록 클래식 브랜드를 비건화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