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불량배-지테리언’ 모집

롯데온이 오는 13일까지 건강한 채식 생활을 돕기 위한 ‘불량배-지테리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과 환경에 좋은 새로운 식단에 도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헐적인 채식부터 시작해보자는 의미를 담아 불량한 채식주의자를 뜻하는 ‘불량배-지테리언’을 테마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채소, 대체육, 만두, 두부 등의 식품부터 마스크팩, 세제 등의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비건(Vegan)상품과 레시피 등을 선보이며,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드사 최대 5% 할인 쿠폰을 제공해 비건 상품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온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채식을 시작하고 싶지만 완전한 채식에 거부감을 갖는 고객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채식에 도전하는 고객을 위한 레시피와 관련 동영상을 선보이고 비건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채식 입문자를 위해 비건 식품을 패키지로 담은 ‘인테이크 비건 체험팩(팔라펠+베지볼+비건만두 2종+후무스)’, 대체육을 활용한 ‘롯데푸드 제로미트베지함박매쉬드포테이토(375gx2개)’ 등이 있다.

비건 간식 상품으로 ‘널담 100%비건 초코파이(4개입x2세트)’가, 생활용품으로는 ‘마마포레스트 설거지비누 내추럴 디쉬바 레몬글로리’, ‘페어셀 비건화장품 클레이팩 모공 마스크 워시오프 머드팩’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온 앱 검색창에 ‘불량배지테리언’을 검색한 후 행사장 링크를 다른 공유하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2000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최근 환경과 건강 문제 등으로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어 완전한 채식이 아니더라도 간헐적인 채식을 시작해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롯데온이 재밌는 콘셉트로 제안하는 채식 레시피와 관련 상품 등을 통해 채식에 대한거부감을 낮추고 가벼운 마음으로 채식 생활을 시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