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단백질 샌드위치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식물성 단백질을 이용한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식물성 단백질은 콩, 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에 식이섬유, 식물성 오일 등으로 고기와 같은 쫄깃한 식감과 촉촉함을 더한 대체 식품이다. 식물성 단백질은 최근 ‘가치 소비’를 위한 생활 속 실천 방식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콤비네이션 샌드위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콤비네이션 피자를 샌드위치로 구현한 제품이다. 바비큐 소스를 마리네이드한 올리브, 청피망, 옥수수, 식물성 단백질 토핑이 빵 사이에 가득 들어가 한 끼 식사로도 즐기기 좋다.

함께 출시하는 트리플 머쉬룸 치즈 파니니는 세 가지 버섯과 발사믹 크림 소스를 활용한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양송이, 표고, 느타리버섯과 식물성 단백질을 넣고 발사믹 크림으로 풍미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환경 및 대체 식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요즘 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접근성과 선택권을 넓히고자 식물성 단백질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관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월 비욘드미트 제품을 활용한 파니니를 선보인 바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