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ipeVideo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뭘로 하지?

12월이 되자마자 떠오르는 거리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과 조명,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준비로 마음이 괜시리 분주해진다. 무엇보다 선물로 무엇을 준비할지 고민인 비건들에게 도움이 될 아이디어가 있어 소개한다.

할루미, 당근과 오렌지 샐러드

이 레시피는 야채의 신선함과 과일의 상큼함이 더해져 따뜻한 집에서 손님을 맞이하기 좋은 웰컴 전채요리에 적합하다. 신 맛이 식욕을 자극해 다음이 더욱 기대되는 음식

준비물
큰 오렌지 두 개
1 1/2 테이블 스푼 통 머스터드
꿀 1/2 테이블 스푼
백포도주 식초 1 테이블 스푼
유채 또는 올리브 오일 3 tbsp
그리고 튀기기 위한 여분의 음식.
큰 당근 2개
껍질을 벗긴 225g 블록 할로미
시금치

오렌지에서 껍질과 씨를 분리해 즙을 짠 다음 볼에 볼에 겨자, 꿀, 식초, 기름과 약간의 양념을 넣고 잘 섞는다. 당근 껍질을 벗겨서 썰고 살짝 굽는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더해 같은 팬에 할로미를 넣고 살짝 익힌다. 프라이팬에 기름 한 방울을 달군 후 홀루미를 양쪽으로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몇 분간 익힌다.

Carrot Osso Buco

준비물
다진 적 양파 1큰술
채소유 3 작은술
당근
소금과 후추, 카레가루 1작은술
레드와인 1큰술 마른 포키니 가루(포키니 버섯) 1작은술
버섯과 버섯스톡, 1/2컵 파슬리, 레몬 주스 2티스푼

  1. 오븐을 350 °로 예열한다. 크고 깊은 오븐용 프라이팬에 1 인치의 물을 끓인다. 적양파를 넣고 1 분간 요리합니다. 양파를 꺼내 다듬은 다음 껍질을 벗기십시오. 프라이팬을 닦는다.
  2. 프라이팬을 달궈 기름 1 큰술을 넣는다. 당근을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다음 적당히 열을 가하여 갈색으로 변할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양파를 넣고 카레 가루를 뿌리고 향기가 날 때까지 약 1 분 동안 요리한다. 와인을 넣고 3 분 동안 적당히 높은 불로 끓인다. 포키니 파우더와 버섯 국물을 넣고 끓인다. 프라이팬을 오븐에 옮기고 1 시간 15 분 동안 당근을 끓여 부드럽게 만든다
  3. 소스를 소금과 후추로 간 한다. 당근, 양파, 소스를 얕은 그릇에 담는다. 그릇에 레몬 주스와 파슬리를 넣고 나머지 1 티스푼의 기름을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다. 파슬리 잎을 당근 위에 뿌려 서빙한다.

출처는 유튜브_Liv B

가족 친구와 함께 모여서 선물을 주고 받는건 크리스마스의 훈훈한 풍경이다. 영상을 통해 직접 만드는 DIY 크리스마스 선물 3가지를 소개한다.

1. 병 속에 든 크리스마스 케잌

2. 반짝 반짝 작은 별 쿠키

3. 핫 초콜릿 믹스

영상 출처 : https://youtu.be/HWVOa12Ifm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