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비건 제품들

한국야쿠르트 알레바

한국야쿠르트가 온라인몰에 비건인증 브랜드 ‘알레바(aleva)’를 런칭했다. 캐나다 약사 및 허벌리스트(herbalist) 출신 창업자와 연구진이 만든 제품으로 자라나는 아이의 성장에 맞춘 데일리라인과 슬리핑라인이 갖춰져 있다. 기저귀 크림도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멤버쉽 서비스에 가입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100% 식물성 원료와 인증된 오가닉 제품으로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의 제품으로 캐나다를 비롯, 미국, 영국 등 18개국에서 판매중이다.

모레상점 리프레싱 샴푸 바

지속가능 편집숍 모레상점이 리프레싱 샴푸 바와 컨디셔너 바를 출시했다.

제품을 사면 나무 한 그루를 심는 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4일까지 무료배송 이벤트 중이다. 모레상점은 샴푸 바, 고체세제 등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판매중인 제품인 리프레싱 샴푸 바와 컨디셔너 바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식물성 천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인공 향료 대신 EWG(화장품 성분 안전성 등급) 그린 등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고 정제수 없이 영양 성분만 고농축으로 담았다.

하프브라더스 알프비건애견샴푸

천연비건애견샴푸인 이 제품은 프랑스의 인증기관 EVE(Expertise Vegan Europe)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안전등급 Excellent를 받은 제품이다. 동물성원료, 방부제, 인공계면활성제, 파라벤과 같은 화학성분이 없고, 하수오뿌리 추출물, 녹차발효여과 추출물, 비타민나무열매 발효 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활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 락토 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수를 담아 반려동물의 모공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베르가모트 오일을 함유해 항염 및 항바이러스 작용, 스트레스 및 불안감 완화로 인한 우울증에도 효과적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